청주 산성도로 인근 삼거리서 화물차·SUV 충돌..1명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6일 오후 5시21분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동 1순환로 한 삼거리에서 2.5톤 화물차와 SUV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SUV 운전자 A씨(45)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는 산성도로 내리막길에서 1순환로 쪽으로 내려오던 화물차가 A씨 차량을 들이 받으면서 일어났다.
해당 구간에서는 화물차 제동장치 파열을 비롯한 사고가 자주 일어나 2016년 8월부터 통행 제한이 이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오후 5시21분쯤 충북 청주시 상당구 명암동 1순환로 한 삼거리에서 2.5톤 화물차와 SUV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SUV 운전자 A씨(45)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고는 산성도로 내리막길에서 1순환로 쪽으로 내려오던 화물차가 A씨 차량을 들이 받으면서 일어났다.
화물차는 2.5톤 이상 차량 통행이 금지된 산성도로를 지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구간에서는 화물차 제동장치 파열을 비롯한 사고가 자주 일어나 2016년 8월부터 통행 제한이 이뤄지고 있다. 위반 차량에는 범칙금(5만원)이 부과된다.
사고를 낸 화물차 운전자는 외국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신병을 확보해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reas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식사 30분 넘자 "예의 없다, 빨리 먹어라"…줄 서는 라멘집 사장의 닦달
- "다리 절단했는데 민방위 통지, 걸어오라더라"…사이클 국대가 겪은 일
- "중고거래 서비스로 도넛 줬더니 '애 둘인데 2개 달라'…맡겨놨나"
- "결혼 생활 중 유흥업소 드나든 아내…10년 키운 첫째, 내 아이 아니다"
- "새 여자만 찾는 남편, 부부 동반 모임서 지인 아내에게 추근대 이혼"
- "나 없는 내 집서 남친과 자겠다는 친구…거절하자 '유세 떤다' 황당"
- "고기 먹었더니 '최소' 땡겨" 인터넷 글 올린 30대 실형 …무슨 뜻이길래
- 나보다 훨씬 잘 사는데…결혼 축의금 '5만원' 상품권 낸 친오빠
- '故최진실 딸' 96→44㎏ 최준희, 앙상 몸매…미모는 물올랐네 [N샷]
- 김정민, 가정 폭력 父 시달린 가정사 고백…"판사님께 편지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