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미니 5집 예약 판매 오픈.. 깊어진 감성+성숙한 비주얼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미니 5집 'Autumn(어텀)'의 앨범 팩샷 공개와 함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크비(DKB)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Autumn(어텀)'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비(DKB)의 새 앨범 'Autum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미니 5집 ‘Autumn(어텀)’의 앨범 팩샷 공개와 함께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다크비(DKB)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Autumn(어텀)’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Autumn’은 다크비의 깊어진 감성,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 바 있어 K 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84p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CD, 스티커, 포스터(2종 중 1종), 포토카드(18종 중 1종), 마그네틱 카드(9종 중 1종), 폴라로이드 포토(9종 중 1종)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넌 매일 (24/7)’을 포함해 ‘Peep My Show’, ‘Autumn’, ‘비눗방울 (Bubble)’, ‘넌 매일 (24/7) (Inst.)’까지 총 5곡이 다크비의 미니 5집을 채운다.
앞서 타임 테이블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다크비는 포토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물론 다크비만의 스포일러 콘텐츠 푸티지 등 앨범 발매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다크비(DKB)의 새 앨범 ‘Autum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늘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