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여줘 '위스퍼'" 더보이즈, 더 짜릿해진 청량·섹시 [N신곡]

고승아 기자 입력 2022. 8. 16.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층 더 성숙해진 청량 섹시 매력으로 올 여름을 사로잡는다.

더보이즈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 전곡과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위스퍼' 뮤직비디오 영상 갈무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층 더 성숙해진 청량 섹시 매력으로 올 여름을 사로잡는다.

더보이즈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 전곡과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미니 7집 '비 어웨어'는 '사랑은 자각(BE AWARE)과 동시에 시작된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소년들이 금지된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파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신보다. 멤버 다수가 '전곡 작사'에 참여하면서 한층 폭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여기에 더보이즈의 정체성과 같은 '소년'다운 색깔을 담아냈다.

더보이즈의 신규 활동 곡인 '위스퍼'는 짜릿하게 들려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트랙으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제이콥과 선우가 작사에 함께했다.

'위스퍼'의 가사는 '온 감각들이 열려 난 홀린 듯 '오 예스'(Oh yes) / 활짝 피어나는 Dopamine 온통 더 Crazy'로 시작해 짜릿한 시작을 알린다.

이어 더보이즈는 'Oh 짜릿한 이 WHISPER / I'm a big problem / 더 속삭여 줘 WHISPER / 감당해 볼게 난 널 위해 / Stay stay (숨 가삐) / Play play (Eh eh) / Sway sway (You got me) / 내 귓가엔 밤새 너의 WHISPER' 'Oh 커져가는 WHISPER / Now 폭발하는 WHISPER / 주저 없이 나를 던질게'라며 사랑에 빠진 모습을 노래한다.

뮤직비디오에는 키치한 감성으로 완성된 영상이 담겼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공식 응원봉이기도 한 하트 모양 확성기를 들고 사랑을 외치는 모습을 보이고, 사랑에 빠진 후 도파민에 중독된 듯한 분위기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뮤직비디오 영상 말미 반전된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이 등장, 흐릿한 연기 속에서 멤버 주연이 의미심장한 눈빛을 발산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앨범 수록곡에는 리드미컬한 보컬과 그루비한 랩이 어우러진 팝 곡 '범프 앤 러브'(Bump & Love). 시원한 신스와 신나는 리듬이 더보이즈의 청량한 매력을 한껏 살린, 알 듯 말 듯 한 상대의 마음을 코드(Code)로 비유한 'C.O.D.E', 위험한 사랑에 빠져 모든 걸 놓아가는 순간을 중력을 잃고 떠오르는 모습으로 그려낸 '무중력 (Levitating)', 선우가 단독 작사를 맡아 더보이즈의 성숙한 보컬이 돋보이는 '서바이버 더 나이트', 상연, 현재, 뉴, 큐, 선우가 작사에 참여, 더비(팬덤명)를 위해 만든 '타임리스'(Timeless)까지 담겼다.

더보이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불현듯 찾아온 감정의 파동을 여섯 개의 트랙으로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위태로운 사랑을 선택한 대가로 이들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이야기를 상상하며 앨범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하면, 이어질 앨범 스토리에 대한 힌트도 엿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년간 발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2020)과 '킹덤'(2021)에서 각각 준우승, 우승을 차지한 뒤, 지난해 미니 6집으로 50만 장 이상 판매량을 달성했고,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앨범·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올해 상반기에는 첫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터. 지난 11월 싱글 3집 '매버릭'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더보이즈가 속삭이는 사랑의 메시지가 K팝 신을 사로잡아 '서머킹'으로 우뚝 설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