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와 '아틀란티카' 위믹스 온보딩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112040)는 밸로프와 전략RPG '아틀란티카'의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아틀란티카'는 현재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은 글로벌 IP 게임"이라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 체결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강조하고, 전략성과 경제 시스템이 더욱 가치를 발휘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밸로프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아틀란티카’는 전략시뮬레이션과 RPG 장르를 접목한 게임이다. 현재 PC 버전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중이다.
최대 9개 캐릭터를 조작 가능하며, 캐릭터별 특화된 공격 기술 및 용병 종류, 공격 타입, 스킬과 마법, 위치 등 고려해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아틀란티카’만의 ‘도시 경영 시스템’으로 게임 속 도시를 건설하고 운영할 수 있다. 인구 정책, 식량 생산, 건물 건설 등 사실적인 도시 경영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아틀란티카’는 현재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은 글로벌 IP 게임”이라며 “이번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 계약 체결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강조하고, 전략성과 경제 시스템이 더욱 가치를 발휘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메이드는 향후 다양한 장르의 게임 온보딩을 지속, 게임 간 토큰과 NFT가 교환 및 사용되는 인터게임 이코노미를 구현할 것”이라며 “게임성과 재미를 고루 갖춘 ‘아틀란티카’가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총장 후보 여환섭·김후곤·이두봉·이원석…한동훈의 선택은?
- "부정 없음" 김건희 여사 논문, 교수들이 자체검증 추진
- 文에 "어딜 기어나와" 협박한 男...김정숙 여사 '더는 못 참아'
- "예쁘네요" 진돗개에 손내밀다 물린 40대女…견주 고소
- 정준하, MBC 라디오 '싱글벙글쇼' 하차 "체력적 한계 느껴"
- '쾅' 소리 후 "에이X"...참혹한 인하대 성폭행범 휴대전화 영상
- '고우림 결혼' 김연아 "서른 넘고 새로운 인생 시작되는 느낌"
- 방충망 열고 들어온 손…잠자는 여성 얼굴 만지려 한 20대 덜미
- '아들 대통령실 임용' 주기환, 비대위원으로…윤 대통령 검찰 인연
- 허성태, 'SNS 사칭 계정'에 경고…"죽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