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네덜란드, '최정상 비보이' 진조크루 연달아 정상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최정상 비보이' 진조크루가 연이어 우승 소식을 전했다.
진조크루는 네덜란드에서 진행된 'UNDESPUTED 크루 배틀'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진조크루의 김헌우가 레드불 올스타로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진조크루의 리더 김헌준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중에 각기 다른 국가에서 우승 소식을 전한 멤버들이 자랑스럽다. 많은 분께 사랑받는 지금 우리가 더 보답해야 할 때로 생각한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세계 최정상 비보이' 진조크루가 연이어 우승 소식을 전했다.
진조크루는 최근 '2on2 시흥 브레이킹 배틀'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 대회는 국내 최정상 16팀만 출전해 토너먼트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렸다. 진조크루의 김우중 이진호는 멋진 팀워크를 선보이며 관객과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우승 소식은 네덜란드에서도 전해졌다. 진조크루는 네덜란드에서 진행된 'UNDESPUTED 크루 배틀'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이 대회에는 미국, 프랑스, 독일, 영국, 네덜란드, 이스라엘 등의 대표 팀들이 모여 16강 토너먼트 경합을 펼쳤다. 진조크루의 김헌우가 레드불 올스타로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진조크루의 리더 김헌준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중에 각기 다른 국가에서 우승 소식을 전한 멤버들이 자랑스럽다. 많은 분께 사랑받는 지금 우리가 더 보답해야 할 때로 생각한다. 더 열심히 활동하겠"고 말했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 '시세차익 7억' 노홍철, '어마어마 현금+카드 든 지갑' 잃어버렸는데 "살아돌아와"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