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이제라도 알게 된 아이돌계 '만능캐'
형원은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차린 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연은 홍보 목적으로 출연한 것이 아님에도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는 등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 약 460만 회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형원은 등장부터 잘생긴 외모로 이영지를 연신 감탄케 했다. 외모와 함께 화제가 된 건 형원의 매너였다. 형원은 이영지 대신 직접 맥주병을 오픈해줬고, 이영지 주종에 맞추고 안주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형원의 7년 차 내공에서 빛을 발한 결과라고도 볼 수 있다. 형원은 모델은 물론 DJ·프로듀서·배우 등 데뷔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혔으며 못하는 게 없는 완전체 '만능캐' 행보를 펼쳐왔다.
◇ 압도적 비주얼에 '러브콜 쇄도'
형원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돋보이는 피지컬로 2년 연속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 올랐다. 남다른 모델 포스를 뽐내 광고 모델은 물론 각종 화보 쪽에서도 인정받으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 DJ→프로듀서 '본업도 완벽'
형원은 단순히 비주얼로 승부 보는 비주얼 멤버가 아닌 외모만큼이나 뒷받침되는 음악적 실력을 자랑한다. 수준급 디제잉 실력을 갖춘 형원은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여러 개의 싱글을 발매, UMF(울트라뮤직페스티벌) 코리아 무대에 2년 연속 메인 스테이지 출연 및 각종 페스티벌에 함께했다. 뿐만 아니라 유럽 최정상 DJ 지미 클래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고품격 디제잉 실력을 입증했다.
더불어 형원은 프로듀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몬스타엑스 정규 3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에 자작곡 '노바디 엘스(Nobody Else)'로 첫 프로듀싱에 나섰다. 이밖에 형원은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에 작사로 참여한 '베베(BEBE)'와 자작곡 '시크릿(Secrets)'을 실었다.
◇ 연기부터 라디오 DJ까지 '한계 없는 스펙트럼'
형원은 배우부터 라디오 DJ까지 무한한 활동 영역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웹드라마 '다시, 플라이'에 한요한 역으로 출연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또한 1년간의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2' DJ로서 활약하며 센스 넘치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형원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TBC여론조사③] 기억에 남는 정책 1위는 대통령실 이전 ... "기억에 남는 것 없다" 17%
- 이준석 "대통령실 자진사퇴 중재안, 일언지하 거절"
- "창틀에 눌린 배·페인트·동영상"…인하대 사건 피의자, 살인죄 적용 이유는?
- 中, 화학무기 인체실험한 옛 일본군 '독가스 부대' 명단 공개
- [영상] 굉음내고 경찰 조롱까지…광복절 폭주족 77명 검거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 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