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앞머리 내리고 더 어려진 미모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영이 헤어스타일 변신 근황을 공개했다.
한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새로운 헤어스탈로 어떤 촬영을 하고 왔을까요~~근데 정작 이 헤어스탈로 촬영하지 않았다는 거~#요즘단발 #무슨뱅이라고 하던데 #사실 요즘 헤어 잘 모름 #그냥 이쁘면 다 좋아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영이 앞머리를 내린 단발 헤어스타일을 하고 차안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한영이 헤어스타일 변신 근황을 공개했다.
한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새로운 헤어스탈로 어떤 촬영을 하고 왔을까요~~근데 정작 이 헤어스탈로 촬영하지 않았다는 거~#요즘단발 #무슨뱅이라고 하던데 #사실 요즘 헤어 잘 모름 #그냥 이쁘면 다 좋아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영이 앞머리를 내린 단발 헤어스타일을 하고 차안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겨있다. 20대 같은 청순한 동안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누리꾼들은 “너무 이뻐요” “칼단발 어울리십니다” “어떤 스타일도 다 예쁘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영은 가수 박군과 지난 4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한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