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청소년보험 상품 출시..정신질환·상해 등 중복 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개학을 맞아 'let:click 청소년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보험은 7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질병과 상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장하는 보험 상품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중복보장이 가능한 담보로 구성해 기존의 자녀보험 만으로 부족했던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채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2030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개학을 맞아 'let:click 청소년보험' 상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보험은 7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들이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질병과 상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장하는 보험 상품이다. 정신건강 질환은 물론 폭력과 각종 상해 진단·치료비 담보를 폭넓게 담았다.
![롯데손해보험이 개학을 맞아 'let:click 청소년보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롯데손해보험]](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8/16/inews24/20220816173815654zkvs.jpg)
우선 보험에 가입한 청소년 고객의 정신건강질환을 중점적으로 보장한다. 우울에피소드와 재발성우울장애·공황장애·외상후스트레스장애 진단 시 특정정신질환진단비 담보로 100만원(연간 1회한) 지급한다.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의 학교폭력피해치료가 결정될 경우 학교폭력피해치료보장 담보를 통해 100만원을 지급한다. 일상생활 중 강력범죄와 유괴·납치·인질 등 범죄 관련 피해 담보도 포함됐다.
영구치보철치료와 무릎인대파열연골손상, 아킬레스힘줄손상 수술비도 50만원 보장한다. 이외에 상해추상장해는 약관 내 지급률에 따라 최대 500만원을, 스쿨존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을 경우에는 100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해당 상품은 롯데손보의 let:click 모바일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별도의 대면이나 전화상담이 없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별도의 판매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는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중복보장이 가능한 담보로 구성해 기존의 자녀보험 만으로 부족했던 보장을 저렴한 보험료로 채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2030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손보, '플랫폼배달업자 자동차보험' 가입 1만건 돌파
- 롯데손보, 2분기 순이익 247억원…"6분기 연속 흑자 행진"
- 日 다카이치, 승리하나…자민당 '단독과반' 전망
- "나 사지 마!"…다가가면 '죽은 척' 픽 쓰러진 새끼 양, 결국
- "주문도, 수입도 급감"…쿠팡 배송 현장에 켜진 '경고등'
- '옷값 특활비 의혹' 김정숙 여사, 경찰 재수사도 무혐의
- 알리바바 마윈 "교사들이 AI 활용법을 가르쳐야"
- 日서 韓여대생 폭행 사망케한 40대男…"살인은 아냐" 10년형 선고
- [내일날씨] "추위의 끝이 보인다"…금요일, 막바지 강추위
- 대한상의, '반도체 특별법' 국회 통과 환영…"시행령 조속 마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