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타 흥행 노린다..아이브만의 바이브 [MK★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돌아온다.
3연타 흥행을 노리는 아이브가 그들만의 바이브를 가득 담은 신보로 여름 끝을 겨냥한다.
아이브의 'ELVENE' 'LOVE DIVE' 모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2연타 흥행에 성공한 아이브는 3연타 흥행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을 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가 돌아온다. 3연타 흥행을 노리는 아이브가 그들만의 바이브를 가득 담은 신보로 여름 끝을 겨냥한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한다.
지난해 12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데뷔한 아이브는 2021년 데뷔한 신인 아이돌 가운데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ELEVEN(일레븐)’으로는 데뷔 7일 만에 초고속 음악 방송 1위, 이후 지상파 3사 트리플 크라운 포함해 13관왕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5월 1일 활동 종료 이후 방송 출연 없이도 77일 만에 역주행이라는 기록을 세운 이들은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고 음악 방송 10관왕을 달성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현재까지도 아이브는 남다른 화력을 증명하고 있다. 아이브의 ‘ELVENE’ ‘LOVE DIVE’ 모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2연타 흥행에 성공한 아이브는 3연타 흥행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을 꾀한다. 이미 청춘 감성을 가득 담은 서머 포토로 기대감을 가득 높인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로 아이브만의 바이브를 보여준다.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으로 또 한 번의 반박불가한 ‘자기애’를 표현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이다.
특히 아이브의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LOVE DIVE’의 작사가 서지음이 Z세대의 당돌한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레이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브만의 밝고 시원한 컬러감으로 첫 여름 컴백을 예고한 이들이 또 어떤 신드롬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튀르키예배구협회, 김연경 IOC위원 출마지지 예상 - MK스포츠
- 다이아 출신 솜이, 괌에서 즐기는 여름…핑크빛 섹시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서현숙 `섹시미 발산, 완벽한 몸매` [MK화보] - MK스포츠
- 류세비, 인생 최대 몸무게 찍었지만 섹시 [똑똑SNS] - MK스포츠
- 현아, 귀여운데 섹시해…아찔한 노출 “안 돼 가려요”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