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광주콘서트 후 "팬들과의 만남은 책임감이자 의무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지난 13~14일 광주에서 열린 '2022 전국투어 - 연가(戀歌)' 콘서트 후 작은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송가인은 공연이 끝난 뒤 "팬들과의 만남은 나의 책임감이자, 팬들에 대한 의무감이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지난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각지의 팬들과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지난 13~14일 광주에서 열린 ‘2022 전국투어 - 연가(戀歌)’ 콘서트 후 작은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송가인은 공연이 끝난 뒤 “팬들과의 만남은 나의 책임감이자, 팬들에 대한 의무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80세 할아버님부터 93세 할머님까지 나에겐 모두 소중한 분이다. 모두 건강하셔야 한다는 나만의 의무감이 있다. 할머님, 할아버님, 오래오래 행복하게 건강하세요”라는 인사를 건네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송가인은 지난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를 개최해 전국 각지의 팬들과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마다 20곡이 넘는 곡과 다양한 래퍼토리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고 다시 한 번 ‘트롯 퀸’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미스트롯1’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거르지 않고 공연이 끝난 뒤엔 항상 팬들을 배웅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다. 공연장을 찾아온 부모님들의 손을 잡아 드리고 일일이 인사도 하며 ‘소통 대통령’으로 불린다.
한편,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콘서트는 오는 27일 청주대학교에서 열린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홍철은 역시 '럭키가이'? 잃어버린 전 재산 그대로 찾아 [★SNS]
- 야노 시호, 딸 추사랑과 '기도'를 주제로 한 파격 화보 [★SNS]
- 목욕탕 '끈팬티' 액션·오토바이·헬기까지...주원 "韓 톰크루즈 꿈꾼다" [SS인터뷰]
- 현아, 언더붑 부족했는지 속옷만 입고…제이미 말리는데 ♥던 뭐하나[★SNS]
- 앤 헤이시, 교통사고 일주일 만에 사망[할리웃톡]
- 성유리, 외모 지적하는 연인 사연에 정색 "너무 싫다"('이별리콜')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