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더트롯쇼'서 '신청곡' 완벽 라이브..귀호강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이량이 월요일 밤을 흥으로 가득 채웠다.
하이량은 지난 15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했다.
이날 하이량은 블랙 앤 화이트의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지난 5월 발매한 신곡 '신청곡'을 열창했다.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도입부를 활짝 연 하이량은 곡의 하이라이트에 다다를수록 흥겨운 멜로디와 어울리는 구수한 허스키 보이스로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하이량이 월요일 밤을 흥으로 가득 채웠다.
하이량은 지난 15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 출연했다.
이날 하이량은 블랙 앤 화이트의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지난 5월 발매한 신곡 '신청곡'을 열창했다.
간드러지는 음색으로 도입부를 활짝 연 하이량은 곡의 하이라이트에 다다를수록 흥겨운 멜로디와 어울리는 구수한 허스키 보이스로 절로 어깨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루할 틈 없는 포인트 안무와 솔직한 노랫말, 중독성 넘치는 음악이 어우러지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청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한 마음을 빠르고 신나는 댄스 비트에 담아 역설적인 슬픔이 느껴지는 묘한 무드의 댄스 트로트 곡으로, 뭄바 리듬을 트로트에 도입한 후반구 후렴구가 특징이다.
하이량은 지난해 3월 첫 앨범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로 데뷔했으며, 최근 이 앨범 수록곡 '그놈은 멋있다' 뮤직비디오를, 음원 발매 이후 약 1년7개월 만에 깜짝 공개했다.
한편 하이량은 각종 무대 및 공연, 방송 프로그램 등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