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6.25 한국전쟁·태극기 사진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2022년 을지연습 기간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 사진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경남은행 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된 사진 전시회는 한국자유총연맹 경상남도지부로부터 대여한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 관련 사진 41점으로 꾸며졌다.
이정각 경남은행 안전관리실장은 "사진 전시회를 통해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BNK경남은행은 2022년 을지연습 기간에 맞춰 오는 25일까지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 사진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경남은행 본점 1층 로비에 마련된 사진 전시회는 한국자유총연맹 경상남도지부로부터 대여한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 관련 사진 41점으로 꾸며졌다.
특히 6.25 한국전쟁 당시 반격의 발판을 마련한 낙동강선 방어 전투와 인천상륙작전 등에 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정각 경남은행 안전관리실장은 “사진 전시회를 통해 6.25 한국전쟁과 태극기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자체적으로 올해 을지연습 전시대비 실제연습을 실시한다. ▲전시 필수요원 지정 인원 비상소집훈련 ▲디도스(DDos)공격 대응훈련 ▲무장강도 침입 모의훈련 ▲심폐소생술 시범교육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창원=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농해수위, 尹 '양곡법' 거부 시 재의결 추진
- 두산, 티스테이션과 8년 연속 인연 광고 프로모션 계약
- 10살 딸 신체사진 타인에게 보내자…불지른 아빠 '체포'
- '숨고르기' 마친 민주당…'尹때리기' 공세강화
- 방탄소년단 RM 개인정보 훔쳐본 코레일 직원 결국 '해임'
- "가격도 제일 착한데"…치킨업계 매출 1위 오른 bhc
- 광양시, 미혼남녀 소개팅 '광양 솔로엔딩' 참가자 모집
- 곡성군,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 조민 오피스텔 초인종 누른 TV조선 기자·PD, 1심 무죄
- 아본단자 흥국생명 감독 "김다솔·이원정 모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