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새 클래스 캡틴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다음 달 6일 9시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다음 달 6일 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도 오는 30일 0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좋은집 보육원 여름 기부 행사 지원
- 삼성D, '게임스컴'서 '검은사막'으로 QD-OLED 홍보
- 펄어비스, 과천 신사옥 '홈 원' 입주 완료
- 펄어비스 "붉은사막 플레이영상 연내 공개...글로벌 파트너에게 게임성 검증"
- 펄어비스, 2분기 매출 940억...전년比 6%↑
- 펄어비스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 굿즈 전시회 참가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