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신용융자 금리인하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애최초 신규고객 및 이탈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일간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고객은 8월16일 기준으로 잔고 100만원 미만이 된지 30일이 초과한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일 기준 최초 10일간 신용융자 금리 0%를 적용, 나머지 90일은 기존 한화투자증권 적용금리에서 2%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영업전략실 상무는 "시장금리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고객의 신용융자 이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금리인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이 오는 9월 30일까지 신용융자 금리를 인하해주는 '100 투더(to the) 0 투더(to the)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생애최초 신규고객 및 이탈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일간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고객은 8월16일 기준으로 잔고 100만원 미만이 된지 30일이 초과한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일 기준 최초 10일간 신용융자 금리 0%를 적용, 나머지 90일은 기존 한화투자증권 적용금리에서 2%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단, 비대면 매매 우대수수료율 적용고객은 제외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영업전략실 상무는 "시장금리가 상승하는 상황에서 고객의 신용융자 이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금리인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2030세대 문턱만 확 낮춰…첫 대책부터 소외된 40대 이상 무주택자
- [김광태의 글로벌 톡] 中-日 미묘한 `광복절 경축사` 신경전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가해자 "창문에 걸쳐 있던 피해자 밀었다"
- 황교익 "김건희 지지율, 尹보다 1%포인트 앞서…김건희 정부라고 불러야"
- SNS 보고 들이닥친 도둑들…머라이어 캐리 휴가중 73억짜리 대저택 털려
- 尹 "반도체공장 건설, 경쟁국 3년 우린 8년… 관행 틀 과감히 깨라"
- 카이스트 간 尹 "국정, 이념 아닌 과학에 맞춰야"
- 윤심팔이 자제하고 차별화했지만… 사라지지 않은 프레임 전쟁
- 김기현 손잡은 나경원… 與 전대 판세 영향 줄까
- 대통령실 난타에 안철수 숨고르기… 김기현은 羅 끌어안기 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