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든 다양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오는 29일 오후 12시까지 약 2주간 예약 주문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든 다양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총 5종으로, 게이밍 데스크 패드와 아크릴 스탠드는 클리어 패스 시즌 6 테마로 제작됐다.
게이밍 데스크 패드는 레이싱 버전 코스튬 캐릭터들로 디자인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1만9천800원이다. 게임 대표 캐릭터 ‘클리어’와 ‘페일’ 2종으로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는 각각 1만4천800원이다. 여기에 많은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리스펙트 왕관 쿠션’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오는 29일 오후 12시까지 약 2주간 예약 주문을 받는다. 구매 수량은 제한 없으며 판매 종료 후 제작기간을 거쳐 10월 초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클리어와 페일 모습으로 만든 캐릭터 쿠션 2종에 대한 선주문이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굿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게임스컴 2022 참가...P의 거짓-아카 출품
- 네오위즈,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2 개막
- 네오위즈, 폴리곤과 함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 구축
- 네오위즈 '스컬',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유튜브 구독자 50만 달성 이벤트 진행
- 네오위즈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PC 스팀 플랫폼 출시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