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개에 49만원인데..김광규, 화사가 선물한 명품 컵 '박살'

차유채 기자 2022. 8. 16.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광규가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김광규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어떡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해당 컵은 화사가 집들이 선물로 김광규에게 준 '명품 컵'으로, 지난 6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선물을 주는 장면이 전파를 탄 바 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김광규 집의 매매 시세가는 10억 5000만원~16억원에 형성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김광규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광규가 안타까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김광규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어떡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손잡이 부분이 망가진 컵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컵은 화사가 집들이 선물로 김광규에게 준 '명품 컵'으로, 지난 6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선물을 주는 장면이 전파를 탄 바 있다.

네 잎 클로버 디자인의 이 컵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개당 49만 5000원이다. 이에 이를 본 배우 안혜경은 "아아아악"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은 "순간접착제. 그것이 답입니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다른 누리꾼들은 "아까워서 어째요", "속상하시겠다", "컵을 화분으로라도 쓰는 건 어떨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광규는 지난 4월 56년 만에 자가를 마련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김광규 집의 매매 시세가는 10억 5000만원~16억원에 형성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학비 6000만원인데 공부 싫어" 로스쿨생 혼낸 서장훈이대은♥트루디 "결혼 8개월 만에 각방"…신동엽 깜짝, 왜?'임창정♥' 서하얀, 결국 병원行…"하루 한 끼만 먹었다"'♥손준호' 김소현 눈물 "시모와 19세 차이…아들이 듣고 충격"母 집까지 팔아 사업…"10억 날렸다" 헬스 트레이너의 고민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