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2금융권 대출 비교 'IM연계대출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자사 애플리케이션 'IM뱅크' 비대면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2금융권 대출을 소개하는 'IM연계대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숭인 IM뱅크본부 부행장은 "IM연계대출 서비스는 은행 대출이 어려운 중·저신용 고객이 일일이 타 금융기관을 찾는 과정을 줄이고자 도입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타사 및 타 업종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자사 애플리케이션 ‘IM뱅크’ 비대면 신용대출 신청자에게 2금융권 대출을 소개하는 ‘IM연계대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방은행 최초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제휴사는 페퍼저축은행, 한국투자저축은행, DGB캐피탈 등이다. 2금융권 연계 시 대구은행 신용대출 심사에 사용된 재직, 소득 정보가 활용되므로 추가 정보 입력이 필요하지 않다.
이숭인 IM뱅크본부 부행장은 “IM연계대출 서비스는 은행 대출이 어려운 중·저신용 고객이 일일이 타 금융기관을 찾는 과정을 줄이고자 도입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타사 및 타 업종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다시안 속옷만 보인다…조롱 쏟아진 애플 제품은?
- '머리카락 사기의혹' 72만 유튜버, 하루만에 '사실무근' 반박
- 직원 해고하더니…'눈물 셀카' 올린 30대 CEO 뭇매
- '여대생 손엔'…'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살인죄 적용한 이유가
- 반지하도 전세는 '억 단위'…서울 소형 1억1000만 원 넘어
- 최태원 '세포배양 연어살' 시식한 뒤 말한 유일한 단점은
- 이용수 할머니, 尹에 '역사·위안부 문제 한마디도 없어'
- 춘천서 또 맥주 '와장창'…빗자루 들고 나타난 시민들 '엄지척'
- '멧돼지, 니가 왜 거기서'…스페인 해변 관광객 '혼비백산'
- 아파트 경매 시장이 흔들린다…정말 '폭락기' 올까 [집슐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