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티엔 스타뉴스] 결혼, 2세 소식 후 첫 공식석상 현빈 "축하 감사해"
이새 2022. 8. 16. 15:34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연출을 맡은 이석훈 감독과 출연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진선규가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 및 2세 소식 발표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현빈 씨는 "축하 감사하다. 사적인 일로 인해 달라진 것은 특별히 없다. 제가 걱정하는 부분은 '공조'가 잘된 만큼 그 이상의 사랑을 받기 위해 많이 노력했는데 어떻게 보여질지이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잘 봐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1편에 이어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7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개봉한다.
YTN star 이새 (ssmkj@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첫 주 판매량 1위
- [Y이슈] 현직 변호사가 본 '우영우'..."인기 비결? 법을 갖고 노는 느낌"
- [와이티엔 스타뉴스] 김가람, 탈퇴 후 첫 입장문...여전히 의혹들은 절대 부인?
- [Y이슈] 아이유 콘서트, 역대급 관심 속 예매 오픈...암표 뿌리 뽑는다
- '뇌사 판정' 美 배우 앤 헤이시, 장기기증 후 영면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피자 먹었더니 "어질어질"...기름 떨어져 '이것'으로 구웠다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 '경악'… 충격 빠진 업주 "가게 접는다"
- 문다혜 '불법 숙박업' 의혹 오피스텔, 경찰 수사 중 또 의문의 방문객
- 코로나19 주춤하자 전염병 사망 원인 1위로 돌아온 '이 질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