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파워큐브코리아와 업무협약..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상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위니아에이드는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기기 및 인프라에 대한 교육을 받은 인력을 배치해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위니아에이드는 파워큐브코리아와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워큐브코리아는 2007년 설립돼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운영 전문 기업이다. 현재 국내 1위의 충전 서비스 사업자로 전기차 충전기 관련 국내 최초로 형식승인 취득을 얻었으며, 현재 완속 충전기 부문 국내 설치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기기 및 인프라에 대한 교육을 받은 인력을 배치해 파워큐브코리아의 전기차 충전 전담 고객 상담실을 운영한다. 이동형, 고정형 충전기 등에 대한 사용법 안내부터 제품 구입 관련 질의, 서비스 상담 등에 대한 내용까지 고객 응대 전반을 운영·관리한다.
위니아에이드는 전기차 충전 사용자의 서비스 만족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그동안의 고객 응대 노하우와 고객 상담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파워큐브코리아 사용자에게 전문적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위니아에이드와 파워큐브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애프터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업무 협업도 순차적으로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설치, 운영 국내 1위 기업과 함께 새로운 분야의 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고객 상담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혜인기자 hy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광태의 글로벌 톡] 中-日 미묘한 `광복절 경축사` 신경전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가해자 "창문에 걸쳐 있던 피해자 밀었다"
- 황교익 "김건희 지지율, 尹보다 1%포인트 앞서…김건희 정부라고 불러야"
- SNS 보고 들이닥친 도둑들…머라이어 캐리 휴가중 73억짜리 대저택 털려
- `할리우드 스타` 앤 헤이시, 교통사고 일주일 만에 사망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