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IP 활용 굿즈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하 디제이맥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IP를 활용해 제작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오는 29일 오후 12시까지 약 2주간 예약 주문을 받는다.
구매 수량은 제한 없으며 판매 종료 후 제작기간을 거쳐 10월 초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IP를 활용해 제작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총 5종으로 게이밍 데스크 패드와 아크릴 스탠드는 클리어 패스 시즌 6 테마로 제작됐다.
게이밍 데스크 패드는 레이싱 버전 코스튬 캐릭터들로 디자인됐으며 가격은 1만 9800원이다.
또, 게임 내 캐릭터 클리어와 페일을 활용해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는 각각 1만 4800원이다. 리스펙트 왕관 쿠션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만 9800원에 판매된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오는 29일 오후 12시까지 약 2주간 예약 주문을 받는다. 구매 수량은 제한 없으며 판매 종료 후 제작기간을 거쳐 10월 초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