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도 이제는 스틱 시대,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 출시

정상용 입력 2022. 8. 16.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한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를 출시했다.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는 기존의 크림 타입 비비와는 다르게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손에 묻힐 필요없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남성 전문 화장품 회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엠도씨(대표 이석호)에서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한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를 출시했다.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는 기존의 크림 타입 비비와는 다르게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손에 묻힐 필요없이 쉽고 빠른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외선차단(SPF50+ PA++++)과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인 엠도씨 엔드핏 스틱 비비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수분 베이스로 피부에서 스르르 녹아들어 부드럽게 밀착이 되며 파운데이션을 바른 듯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해 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6중세라마이드와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자작나무 수액 등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준다.

편리한 사용에 도움을 주는 듀얼 용기로 스틱 비비와 브러시가 함께 구성되어 손놀림이 익숙하지 않는 메이크업 초보자들이나 들뜸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색상은 화사한 피부 톤을 위한 1호,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위한 2호 총 2가지로 출시되어 있으며 묻어남을 최소화하여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엠도씨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정상용 / jsy4927@outdoornews.co.kr

사람과 자연의 행복한 만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