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콘서트·팬 캠프..디셈버 DK "나홀로 열심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디셈버 DK(본명 한대규)가 하반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디셈버 DK는 "최근 가을 시즌 겨냥 신곡 준비를 완료했으며 12월에 진행할 연말 콘서트 개최도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셈버 DK는 2009년 한대규와 윤혁이 함께 활동하는 듀오로 출발했다가 2017년 한대규가 홀로 활동하는 1인 체제로 변모했다.
신곡 작업 완료 및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디셈버 DK는 9월 24일 강원도 평창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1박 2일 팬 캠프'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셈버 DK는 “최근 가을 시즌 겨냥 신곡 준비를 완료했으며 12월에 진행할 연말 콘서트 개최도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셈버 DK는 2009년 한대규와 윤혁이 함께 활동하는 듀오로 출발했다가 2017년 한대규가 홀로 활동하는 1인 체제로 변모했다. 지난해 12월 신곡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을 발표했으며, 최근엔 철원에서 열린 ‘소이산 별빛음악회’ 무대에 올랐다.
디셈버 DK는 ‘소이산 별빛음악회’ 무대에 올랐을 당시 “혼자서 디셈버 DK라는 이름을 유지하며 열심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근황을 알렸다.
신곡 작업 완료 및 연말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디셈버 DK는 9월 24일 강원도 평창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1박 2일 팬 캠프’도 진행한다.
디셈버 DK는 “솔로 활동을 하는 저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우 쏟아지는데 尹은 퇴근"…시민단체, '폭우 피해자' 분향소 설치
- 가양역서 실종된 20대男…"가출이라는 법은 누가 정했나"
- 文에 "어딜 기어나와" 협박한 男...김정숙 여사 '더는 못 참아'
- "성상납 명백한 잘못"…강신업, 국민의힘에 이준석 제명청구서 제출
- 김건희 여사 ‘허위 경력 의혹’ 수사 묻자… 경찰 “곧 마무리”
- 尹정부 5년간 270만호 공급..재초환·안전진단 규제 완화(종합)
- 이정재·정우성 '헌트' 개봉 7일차 200만 관객 돌파 [공식]
- '쾅' 소리 후 "에이X"...참혹한 인하대 성폭행범 휴대전화 영상
- 한전은 전남대, LH는 경상대판…누굴 위한 지역인재 제도인가
- 대통령실 "야스쿠니 공물은 관습", 日산케이 "한국 고관도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