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김태용 감독, 한중 수교 위해 나섰다..불화설 불식시킨 투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한중 수교 30주년을 축하했다.
8월 15일 유튜브를 통해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부부의 '한중 수교 30주년' 축하 메시지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올 초 홍콩 언론 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부부가 별거 중'이라는 파경설이 퍼진 바 있다.
2011년 개봉한 영화 '만추'로 인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2014년 스웨덴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이 한중 수교 30주년을 축하했다.
8월 15일 유튜브를 통해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부부의 '한중 수교 30주년' 축하 메시지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 탕웨이는 "중한 수교 30주년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영화인으로서 좋은 작품으로 중한 우호를 쌓는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용 감독은 "지난 30년 동안 한국과 중국의 문화 예술인이 교류하며 멋진 작품을 만들어냈다. 이후에도 서로가 서로를 성장시키는 멋진 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올 초 홍콩 언론 발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 부부가 별거 중'이라는 파경설이 퍼진 바 있다. 그러자 탕웨이 소속사는 "행복한 결혼 생활 중"이라며 "탕웨이는 남편 연출작 후시 녹음을 하고 있다"고 현지 매체를 통해 파경설을 즉각 부인했다.
2011년 개봉한 영화 '만추'로 인연을 맺은 김태용 감독과 탕웨이는 2014년 스웨덴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이후 2016년 첫 딸 썸머(Summer)를 품에 안았다.
탕웨이는 김태용 감독 신작 '원더랜드'에 출연한다. '원더랜드'는 보고 싶은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가상 세계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탕웨이 외에도 박보검과 수지, 정유미, 최우식이 출연하며 개봉은 미정이다.
또한, 탕웨이는 지난 6월 개봉한 박찬욱 감독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열연했다.(사진=유투브 영상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서하얀 병원行 “하루 한 끼 먹어” 32살인데 새치 고민 (동상이몽2)
- ‘타짜’ 고니엄마 故 김민경, 오늘(16일) 1주기…유작 ‘초록밤’ 상영중
- 나비 “시모가 출근할 때 아침상, 퇴근할 때 술상 차려주셔” (너는 내 운명)[결정적장면]
- “안정환 결혼→욕 많이 먹어” 이혜원, 미코 두 달 만의 만남 회상
- 이대은♥트루디, “결혼 8개월만 각방” 신동엽 깜짝 놀라(차차차)[결정적장면]
- 중학생이 4남매 엄마? 최연소 母 등장에 박미선 충격 “역대급”(고딩엄빠)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