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을 16일 업데이트했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의 각성 클래스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 9시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을 16일 업데이트했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의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오는 9월 6일 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 이벤트도 오는 30일 9시까지 열린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자사주 지급으로 컨센서스 하회-신한금투
- 펄어비스, 과천 신사옥 '홈 원' 입주 완료…최적의 개발 공간 갖춰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전투 영상 공개
- "혼자보단 둘" 유행가처럼 퍼지는 기업간 협업 콜라보
- [결혼과 이혼] "네가 종교에 집착해서 그래" 바람 핀 남편의 적반하장
-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24일 띠별‧별자리
- 테라·루나 폭락 사태 주범 권도형, 몬테네그로에서 체포
- 우려 지워낸 활약…이윤정의 첫 봄배구 "내 점수는 70점"
- 벼랑 끝에 몰린 현대건설…강성형 감독 "졸전이었다"
- [속보] 서울시, 미세먼지 '경보'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