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사오' 고경표·박세완·이이경, '공동경비구역JSA' 코믹 패러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 티피에스컴퍼니)가 코믹한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했다.
16일 공개된 포스터 2종은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기발하게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공동경비구역 JSA' 이후 20년 만에 GP(최전방 감시초소)를 배경으로 한다.
연출을 맡은 박규태 감독은 "'공동경비구역 JSA' 코미디 버전"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공개된 포스터 2종은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기발하게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영화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의 이야기다. ‘공동경비구역 JSA’ 이후 20년 만에 GP(최전방 감시초소)를 배경으로 한다. 연출을 맡은 박규태 감독은 “‘공동경비구역 JSA’ 코미디 버전”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패러디 포스터에는 ‘로또를 주운 자’ 남한군 천우(고경표)와 ‘로또를 또 주운 자’ 북한군 용호(이이경)가 로또 용지를 함께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버전에서는 고경표, 이이경과 함께 북한 군단선전대 병사 연희 역을 맡은 박세완이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남북한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극중 유쾌한 분위기와 사뭇 다른 미스터리하고도 의미심장한 모습을 선보여 호기심을 자아낸다.
북으로 넘어간 로또와 남북 청춘의 만남이라는 소재가 결합된 코미디 영화 ‘육사오’는 24일 개봉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 잠적→결별 위기…택시 타고 동해까지 (미우새)
- 트와이스 나연 ‘혼인신고 했어요’ 들고…다정한 투샷[DA★]
- ‘임창정♥’ 서하얀 건강이상 병원 방문 “갑자기 무섭다” (동상이몽2) [종합]
- 간내 담도암 4기 신부 임신 “결혼식 후 이상 증세” (오마이웨딩)
- 이준호의 여름, 빛났던 그 절정의 시간 (비포 미드나잇) [DA:리뷰]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