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스마트 학습 돕는 '탭 M10 플러스 3세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레노버는 스마트 학습을 지원하는 태블릿 '탭 M10 플러스 3세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는 언제 어디서나 작업이나 학습이 이뤄지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줄 제품"이라며 "고객 중심 혁신을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편의성을 증대하고 일상생활에서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레노버는 스마트 학습을 지원하는 태블릿 '탭 M10 플러스 3세대'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 465g 무게에 7700mAh 배터리를 탑재했다. 실외에서도 최대 12시간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10.61인치 2K 액정표시장치(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85%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최대 퀄컴 스냅드래곤 SDM680 프로세서, 6GB 메모리, 128GB 스토리지를 지원한다. 읽기 모드 지원으로 학습 집중을 돕고 TUV 라인란드 인증으로 장시간 학습에도 눈을 보호해 준다. 유튜브, 유튜브 키즈 등 스마트 러닝을 위한 학습 애플리케이션(앱)도 지원한다.
4096 필압을 지원하는 '레노버 프리시전 펜 2'으로 필기나 메모할 수 있다. 탭 M10 플러스 3세대 전용 폴리오 케이스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용도에 맞게 적절한 각도로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는 언제 어디서나 작업이나 학습이 이뤄지는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줄 제품”이라며 “고객 중심 혁신을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편의성을 증대하고 일상생활에서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노버 탭M10 플러스 3세대는 쿠팡, 위메프, 인터파크, 지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24시간 상시 전문 기술 지원과 퀵 서비스로 제품을 수거·배송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도 무상 수리가 가능한 파손보증서비스(ADP) 등 사후 관리 서비스도 1년동안 보장된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각 구매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텍, 생산설비 풀가동…"전장용 MLCC 사활"
- 삼성 세계 최초 55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몰입감 넘치는 곡률 구현
- 현대차, 세계 완성차 판매 '톱3' 첫 진입
- 국가산단 운영주체 따라 역차별 우려...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입주기업 소외론 제기
- 24일 법안소위…OTT 자체등급분류제 통과되나
- 철도공단, 광복절에 '日 신칸센' 사진 사용…늑장사과에 여론 '싸늘'
- '휴가' 인스타 올린 머라이어 캐리...빈집에 도둑 들었다
- "백신 4차 접종한 제약사 CEO도 못 피한다"…화이자 CEO 코로나19 양성
- [시스템반도체 유니콘]딥엑스, 고성능 AI 프로세서 양산 나선다
- (영상)"또 코로나 격리될라"...中 상하이 쇼핑객 '패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