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스키 챔피언' 아델 밀로즈, 알프스 하이킹 중 추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스키 챔피언' 아델 밀로즈(26)가 친구와 알프스 산맥을 하이킹하던 중 추락해 숨졌다.
1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밀로즈는 지난 12일 알프스 산맥을 하이킹하던 중 친구와 함께 추락해 사망했다.
당국은 이들의 자세한 추락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알프스에서 자란 밀로즈는 스키 부문에서 유럽과 세계 타이틀을 거머쥐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유진 기자 = 프랑스 '스키 챔피언' 아델 밀로즈(26)가 친구와 알프스 산맥을 하이킹하던 중 추락해 숨졌다.
15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밀로즈는 지난 12일 알프스 산맥을 하이킹하던 중 친구와 함께 추락해 사망했다. 이들의 시신은 같은 날 저녁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당국은 이들의 자세한 추락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사망으로 예정됐던 일부 산행은 취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알프스에서 자란 밀로즈는 스키 부문에서 유럽과 세계 타이틀을 거머쥐어왔다.
그는 최근에는 더 이상 스키 경기에 출전하지 않고, 여행 가이드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프랑스 체육부 장관은 밀로즈의 비보를 접한 뒤 "깊은 슬픔을 느꼈다"고 SNS를 통해 애도를 표했다.
real@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금길만 걷겠다"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 공개 [N샷]
- 조혜련 "부부 관계 안 해…갱년기라 여성호르몬 바닥, 사형선고 기분"
- "현대고의 장점"…입학설명회에 뜬 이정재·한동훈 '갈빗집 회동' 사진
- 서정희, 연하 남성과 열애설 인정 "기분 안 나빠…나중에 공개할 것"
- 이소라 "신동엽 '80억 빚' 떠안자 방송서 내 얘기 시작…사정 이해했다"
- 클라라, 밀착된 의상 속 빛난 대문자 S라인 몸매 [N샷]
- "기말고사 전 앞머리 싹둑"…'39세 만학도' 구혜선, 여전한 인형 미모 [N샷]
- 안은진 "어떡해"…1억 드레스 흘러내려 속옷 노출 사고
- 전현무 "술 취한 여친, 집 비밀번호 기억 못하는게 최악"
- 이상아 "두 번째 남편, 사기·자살 자작극…세 번째 남편은 13년간 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