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박은빈 덕 15년 전 작품 재조명"(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영이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고 털어놨다.
8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호영은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에 15년 전 출연했던 작품이 재조명받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호영이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고 털어놨다.
8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렌트’,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등에서 얼굴을 알린 김호영은 최근 예능과 홈쇼핑 영역까지 확장해 멀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김호영은 ‘라스’에 출연할 때마다 차진 입담과 넘치는 끼, 하이텐션으로 시청자들에 웃음을 선사했다.
김호영은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에 15년 전 출연했던 작품이 재조명받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10살 연하인 유승호와 동년배로 출연한 사연을 밝혀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어 김호영은 지인들로부터 결혼식 섭외 요청이 끊이질 않는다며 핵인싸 면모를 과시했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축가 레퍼토리를 공개했다고.
또한 김호영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홈쇼핑에서 온갖 잡기를 방출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녹화장에서 남다른 팔이 스킬을 선보여 4MC를 감탄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은 저텐션인 류승수 앞에서 극강의 하이텐션을 ‘라스’에서 폭발시켰다. 류승수는 김호영의 남다른 흥에 점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호영은 류승수와 유희관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션룩을 선보였다. 류승수와 유희관은 김호영의 감성이 느껴지는 시선강탈 패션룩을 착용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서하얀 병원行 “하루 한 끼 먹어” 32살인데 새치 고민 (동상이몽2)
- ‘타짜’ 고니엄마 故 김민경, 오늘(16일) 1주기…유작 ‘초록밤’ 상영중
- 나비 “시모가 출근할 때 아침상, 퇴근할 때 술상 차려주셔” (너는 내 운명)[결정적장면]
- “안정환 결혼→욕 많이 먹어” 이혜원, 미코 두 달 만의 만남 회상
- 이대은♥트루디, “결혼 8개월만 각방” 신동엽 깜짝 놀라(차차차)[결정적장면]
- 중학생이 4남매 엄마? 최연소 母 등장에 박미선 충격 “역대급”(고딩엄빠)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