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이탈리아 여행 담은 화보집 9월 1일 출시

윤성열 기자 2022. 8. 16.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특별한 이탈리아 여행이 담긴 화보집이 발매된다.

이번 화보집은 김호중의 여정과 그의 음악적 영감, 방향을 그려냈으며 "항상 감사한 팬들과 존경하는 우상, 그리고 음악을 향한 열정과 욕심, 진심을 담아 참여했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담았다.

김호중은 이날 화보집에 담길 사진을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호중의 화보집 1차 예약 판매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특별한 이탈리아 여행이 담긴 화보집이 발매된다.

1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의 화보집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 김호중 화보집, 부제 '낮에 뜨는 별'(BRAVISSIMO in ITALY : KIM HO JOONG PHOTOBOOK & SPECIAL EXHIBITION)이 오는 9월 1일 출시된다.

이번 화보집은 김호중의 여정과 그의 음악적 영감, 방향을 그려냈으며 "항상 감사한 팬들과 존경하는 우상, 그리고 음악을 향한 열정과 욕심, 진심을 담아 참여했다"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김호중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인 'Bravissimo'를 타이틀로 선정해 과거, 현재, 미래를 담아냈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이날 화보집에 담길 사진을 일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모습, 환한 웃음을 짓는 모습, 날렵한 턱선과 함께 자랑한 훈훈한 비주얼 등 김호중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다.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 성동구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3관에서 화보집 구매자들을 상대로 '브라비시모 인 이탈리아 특별 사진전'을 진행한다. 2관에선 김호중 展(전) '별의 노래'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사진전에는 김호중의 촬영 비하인드와 세계적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만남 등의 이미지가 전시될 계획이다. 사진전 오픈 일에는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앨범 디자인을 맡은 NOMA 작가와 함께하는 라이브 페인팅 쇼가 예정돼 있다.

한편 김호중의 화보집 1차 예약 판매는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프리지아, 이건 짝퉁 아니지? '5억 롤스로이스 샤넬' 명품ing
AOA 출신 초아, 수영복 입고 화끈한 휴가 즐기기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엄태웅 아내' 윤혜진 '매일 세끼 밥하기..징글징글'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