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오는 17일 하반기 2차 신·편입생 모집 마감

권태혁 기자 2022. 8. 16.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7일까지 2022학년도 하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언택트 시대 최적화된 독보적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교육부가 실시한 세 차례 원격대학·사이버대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오는 17일까지 2022학년도 하반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서울사이버대는 언택트 시대 최적화된 독보적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교육부가 실시한 세 차례 원격대학·사이버대 공식 평가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지난해 기준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신·편입생이 등록했으며, 교육부 원격대학 교육혁신 지원사업 대상으로 선정돼 △성인학습자 역량강화를 위한 ON-FLEX 기반의 교육 모델 △빅데이터 플랫폼 △특성화 사업 인프라 △국방융합학부 등을 구축했다.

서울사이버대의 '커리어코칭센터' SCU CC(Career coaching Center)는 학사학위 취득, 재교육, 신규 취업 및 이·전직 등 재학생의 적성과 역량을 고려해 전문 커리어 코치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단계(직업적성검사 및 직업선호도 검사 L형) △2단계(커리어코칭상담) △3단계(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4단계(취업특강 및 면접클리닉 참여) △5단계(실전 구직 활동) 등 단계별 1대 1 진로 상담을 지원한다.

개인별 이력과 희망 직무에 따라 서류전형부터 필기시험, 면접까지 최적화된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공과 관련된 국가 및 민간 기관의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대학은 더 나은 온라인 교육환경 및 인프라 구축을 위해 실감형 콘텐츠 제작 시스템(VX, Virtual eXperience)을 도입했다.

이는 하나의 대상을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하거나 실시간으로 전송해 학습자가 여러 각도의 영상 중 하나를 직접 선택하는 시스템이다. 서울사이버대는 전 세계 최초로 이 시스템을 이러닝 서비스에 적용했다.

학습자는 드래그와 스와이프 동작을 통해 원하는 각도로 영상을 전환할 수 있다. 별도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없으며, PC와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지원서 작성은 대학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학비 6000만원인데 공부 싫어" 로스쿨생 혼낸 서장훈이대은♥트루디 "결혼 8개월 만에 각방"…신동엽 깜짝, 왜?'임창정♥' 서하얀, 결국 병원行…"하루 한 끼만 먹었다"'♥고우림과 결혼' 김연아 "서른 넘고 새 인생 시작되는 느낌"43세 이재은, 임신 7개월 근황…"노산이라 건강하게만 태어나길"
권태혁 기자 kda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