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보육원 여름 기부 행사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안양시 소재 '좋은집' 보육원에 물놀이 기부 행사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은 지난 4일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검은사막에 등장하는 '테르미안 해변'을 콘셉트로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 기부 행사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해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에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이 검은사막을 소재로 그린 그림을 굿즈로 제작해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안양시 소재 '좋은집' 보육원에 물놀이 기부 행사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은 지난 4일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검은사막에 등장하는 '테르미안 해변'을 콘셉트로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 기부 행사다. 2020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매년 여름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
펄어비스 직원들이 행사 하루 전 보육원을 방문해 대형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행사 당일 하루 종일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겼다. 흑정령과 파푸&크리오 페이스 페인팅을 그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운동회를 열고 부채 만들기, 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추억을 공유했다. 행사 종료 후 아이들에게 펄어비스 직원들이 작성한 손편지와 선물도 제공했다.
유미숙 좋은집 보육원 원장은 "좋은집 아이들을 위해 펄어비스에서 3년에 걸쳐 워터 페스티벌을 열어줘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코로나로 밖에 나가지 못해 답답한 시간을 보냈는데 아이들과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아이들의 만족도도 높았다"고 말했다. 이어 "펄어비스 게임을 즐겨주고 계시는 이용자 여러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해 테르미안 워터 페스티벌에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이 검은사막을 소재로 그린 그림을 굿즈로 제작해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굿즈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소담상회 네모'에서 열리는 '오브젝트 바이 프로젝트'를 통해 8월 28일까지 전시 및 판매한다. 펄어비스는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을 '좋은집' 보육원에 기부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2분기 영업손실 펄어비스…'검은사막' 자체 서비스로 이익률 개선
- 펄어비스, 자사주 지급으로 컨센서스 하회-신한금투
- 펄어비스, 과천 신사옥 '홈 원' 입주 완료…최적의 개발 공간 갖춰
- "크롭티 입었다고 범죄자 취급당해"…비행기에서 쫓겨난 여성들
- [포토]가열형 스팀 가습기 보네코 S450 출시
- 고려아연 "연평균 현금창출력 1.2조…6년 내 부채비율 20%대 회복"
- 메리츠·한화證, 예탁금 이용료율 소폭 인상
- NH투자증권, 예탁금 이용료율 업계 최저…실질수익률 '1위'
-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로 벌금 300만원형 확정
- 삼성전자 노태문, 자사주 3억원어치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