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베이비&키즈페어', 9월 15일부터 대구 엑스코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대표 육아박람회인 '제34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가 내달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 동관 1층 5,6홀에서 진행된다.
올해 대구 엑스코에서 2번째 개최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등록만 해도 4일 내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 슬기로운 육아소비를 선택하고 경품을 받는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대구 대표 육아박람회인 ‘제34회 대구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가 내달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 동관 1층 5,6홀에서 진행된다.
올해 대구 엑스코에서 2번째 개최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사전등록만 해도 4일 내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 슬기로운 육아소비를 선택하고 경품을 받는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베키 관계자는 “베이비페어 기간 전에도 다양한 육아용품들을 받을 수 있는 사전이벤트들을 대구 베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참가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들과 서포터즈, 육아 관련 세미나 등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베키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 개최인 만큼 많은 참관객분들이 오실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브랜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더욱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여 즐거운 관람이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15일 목요일부터 진행되는 ‘제34회 대구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4일내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대구 베키 공식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