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업데이트 '폴스타 2' 고객 인도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는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본격적인 차량 출고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외장 색상은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와 주피터를 포함한 6가지로 구성됐다.
색상 선택에 따른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세현 기자 = 폴스타는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본격적인 차량 출고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업데이트된 폴스타 2의 외장 색상은 새롭게 추가된 스페이스와 주피터를 포함한 6가지로 구성됐다. 색상 선택에 따른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지 않는다.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알로이 휠이 기본 적용되며, 듀얼모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20인치 알로이 휠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거듭났다.
통풍 시트 및 나파 가죽 옵션의 색상은 화이트 톤의 징크로 변경되며, 라이트 애쉬 데코를 새롭게 추가했다.
편의 사양의 변화로는 플러스 패키지에 '에어 퀄리티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선쉐이드가 액세서리로 추가되어 별도 구매 가능하다.
폴스타는 재생 및 재활용 가능한 비건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친환경 전략을 펼치고 있다.
모든 가죽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로부터 공급받고 있고, 생산공정에서는 배터리 케이스를 운반하는 알루미늄 트레이 공급업체의 재생에너지 전환을 통해 차량 당 750kg의 온실가스를 줄였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대내외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요인과 불확실한 상황들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며, 3분기 내 차량 인도를 시작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고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