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미노이와 '잠수이별' 깜짝 컬래버..18일 발매

박로사 입력 2022. 8. 16.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AOMG 제공

래퍼 우원재가 미노이와 첫 호흡을 선보인다.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신곡 ‘잠수이별’(Prod. 코드 쿤스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와 우원재, 미노이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 두 가수의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알렸다.

공개된 ‘잠수이별’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우원재가 아닌, 미노이가 방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물속에 잠긴 휴대폰에 우원재로부터 착신 알림이 뜨는 모습이 공개돼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포착된 우원재, 미노이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오픈해 두 사람의 음원 발매 소식을 다시 한번 밝혔다.

우원재, 미노이의 깜짝 컬래버 소식을 향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뚜렷한 음악적 개성과 색깔로 사랑받는 두 가수의 만남인 만큼 ‘잠수이별’로 선보일 두 아티스트의 시너지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우원재, 미노이의 신곡 ‘잠수이별’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