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꿈나무 하계캠프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이 코로나 사태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하계캠프를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했다.
재단측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HD행복연구소에서 2022 최경주재단 하계드림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방역 기준을 준수한 가운데 대면 행사로 개최됐으며, HD행복연구소와의 업무 협약 이후 첫 하계 캠프이자 대면 행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이 코로나 사태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하계캠프를 3년만에 대면으로 진행했다.
재단측은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HD행복연구소에서 2022 최경주재단 하계드림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최경주골프꿈나무와 최경주재단-SKT 희망장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 행사는 연례이벤트로 2019년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왔다. 올해는 방역 기준을 준수한 가운데 대면 행사로 개최됐으며, HD행복연구소와의 업무 협약 이후 첫 하계 캠프이자 대면 행사였다.
HD행복연구소(소장 조벽, 최성애)는 참가자들의 스트레스를 비롯한 자신의 상태를 파악해 회복하고, 긍정 에너지를 충전하여 자신이 사는 세상에 그 에너지를 확산시키는 과정을 강의로 편성했다.
한편 PGA투어 보잉클래식에 출전중이었던 최경주 이사장은 “하계 드림캠프가 대면으로 잘 치러졌다는 소식이 너무 반가웠다"고 말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허성태 “죽고싶냐” 섬뜩 경고날린 까닭, ‘SNS 사칭’ 주의보
- ‘한 침대’ 썼다고? ‘원숭이두창’ 옮은 반려견 나왔다, 세계 최초
- “눈 떠보니 모텔, 성폭행 당했다”…허위신고 30대 여성의 최후
- "튜브 타다 바다에 표류"…위험천만 10대 중학생 긴급 구조
- “XX야, 누가 애 낳으래?” 비행기서 아이 울자 고함 친 승객
- 애플도 놀랐다?…“삼성 신형 스마트워치 비장의 무기는 ‘잠잘 때’”
- ‘머리카락 사기 의혹’ 72만 유튜버 “고의로 넣은 것 아냐” 하루만 해명
- ‘할리우드 스타’ 앤 헤이시, 장기 기증하고 떠난다
- “올라타 인증샷” 귀여운 바다코끼리 ‘안락사’ 이유, 인간 때문에
- “야놀자 큰일났네” 연예인 지겹게 나오던 ‘이곳’, 턱밑까지 추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