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잠실 롯데타워 광장에 포켓몬 플레이존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포켓몬 코리아와 함께 롯데월드타워 광장을 포켓몬으로 물들인다.
세븐일레븐은 1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약 한 달간 롯데월드타워 광장에 글로벌 스테디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을 주제로 한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약 670평 규모)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두막스토어, 피카츄 텐트 등 다양한 포토존 설치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포켓몬 코리아와 함께 롯데월드타워 광장을 포켓몬으로 물들인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이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스마일링 포켓몬이라는 테마를 주제로 여름 휴가철과 이른 추석에 가족, 친구, 연인들이 서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에는 약 30여개의 포켓몬 조형물이 설치돼 있다. 15미터의 초대형 피카츄 아트벌룬을 포함해 이브이, 꼬부기, 이상해씨 등 인기 포켓몬들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ZONE)을 만나 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 점포를 귀여운 오두막 형태로 구현한 ‘오두막 스토어’, ‘피카츄 선물박스 포토존’, 노란 장미 711송이로 피카츄를 형상화한 ‘조화 포토존’, 포켓몬 얼굴이 새겨진 ‘피크닉텐트’ 등이 전시되어 여름철 도심 속 나들이나 사진 명소로 손색이 없다.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조성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20일간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 방문 고객에게 매일 포켓몬빵 711개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포켓몬 굿즈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 포켓몬 리유저블백도 증정한다. 또 25일까지 매일 플레이존 방문 SNS 인증샷을 올리는 선착순 100명에게 피카츄 헬륨 풍선도 증정한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팀장은 “웃을 일이 많지 않은 요즘 국민들이 세븐일레븐과 함께 웃을 수 있도록 스마일링 포켓몬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플레이존을 기획했다”라며 “스마일링 포켓몬 플레이존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다양한 인증샷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전은 전남대, LH는 경상대판…누굴 위한 지역인재 제도인가
- "누가 애 낳으래?" 기내 난동 40대, 2분 뒤 또...결국 제압 당해
- 여대생 손엔 페인트 안묻었다… 법의학자가 본 ‘인하대 성폭행’ 그날
- 이준석 “너무 화난다, 절대 보지 마라”… 무슨 영상이길래?
- 美배우 앤 헤이시, 연명치료 중단…장기기증 후 하늘나라로
- '폭풍 성장' 김주형, 한국 남자골프 '에이스' 우뚝..세계랭킹 19위
- 논란의 '반려동물 보유세', 다른 나라는 어떤가요?[궁즉답]
- 천하람 "지지자들, 이준석 '싸가지 없음'에 카타르시스 느낀다"
- 이건희가 먼저 헤아렸구나, 이중섭의 손바닥만한 그리움
- 나비 "남편 외모는 이상이… 성격은 이상순 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