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 신선한 듀오 보컬로 달달함 선사할 신곡 '천천히' 18일 발매
황은철 입력 2022. 8. 16.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칼하이레코즈 소속된 안아가 새로운 사랑이야기 노래를 전한다.
안아는 이번 싱글에 대해 "사랑을 처음으로 시작할 때는 상대방의 모든 것이 새로워서 설레는 것 같지만, 오히려 상대방을 다 알게 되면 그때는 그 사람을 더 사랑할 것 같기에 천천히 오래도록 서로의 곁을 지켜보며 가까이에서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황은철 기자]
로칼하이레코즈 소속된 안아가 새로운 사랑이야기 노래를 전한다.
이번 싱글 ‘천천히’는 잔잔한 피아노와 포근한 나일론 기타 연주로 사랑 가사의 떨림과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청중들에게 달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아는 이번 싱글에 대해 “사랑을 처음으로 시작할 때는 상대방의 모든 것이 새로워서 설레는 것 같지만, 오히려 상대방을 다 알게 되면 그때는 그 사람을 더 사랑할 것 같기에 천천히 오래도록 서로의 곁을 지켜보며 가까이에서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안아의 새 싱글 ‘천천히’는 오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프리티지, 컴백 스케줄러 공개… 새 앨범 ‘LOVE TAKER’ 31일 발매 | 텐아시아
- 박보람, 오늘(16일) 신곡 '가만히 널 바라보면' 발매→3년만 음악방송 출연 | 텐아시아
- 블랙핑크, 美 MTV VMAs 출격…K팝 걸그룹 최초 | 텐아시아
- 원호, 뮤지컬 '이퀄' 日 공연 성공적 마무리..."많이 배우고 성장했다" | 텐아시아
- 송하예, WSG워너비 데뷔곡 후보 '이 노래'…오늘(14일) 정식 발매 | 텐아시아
- 유연석, 사라진 문가영과 재회..."왜 그렇게 사라졌어"('사랑의 이해')
- 주현영, 작년에 찍은 광고만 13개 '대세 입증'..."일본에서도 알아보시더라"('라디오스타')
- [전문] '프로포폴 톱배우' 유아인…"모든 조사에 협조, 문제되는 부분 적극 소명"
- 이규한, "과거 비혼주의자...내 기준과 다르면 양보 불가"('신랑수업')
- 김성근 감독, 남다른 징크스 고백..."연승 가져다준 노란팬티, 4일 내내 입어"('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