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짱' 박성웅→홍종현 약속 지켰다..예비신부 출연자에 축하 영상 편지
배효주 2022. 8. 16. 0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는 캠핑짱'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8월 15일 방송된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캠퍼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결혼식에 오실 거냐"는 캠퍼의 말에 박성웅은 "못 가면 축하 영상이라도 보내겠다"고 답했다.
이에 실제로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예비 신부에게 띄우는 축하 영상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배우는 캠핑짱'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
8월 15일 방송된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캠퍼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결혼식에 오실 거냐"는 캠퍼의 말에 박성웅은 "못 가면 축하 영상이라도 보내겠다"고 답했다. 그러자 예비 신부는 "너무 영광이다"고 반응했다.
이에 실제로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예비 신부에게 띄우는 축하 영상이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냈다.(사진=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