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범 "치매 걸린 모친, 조갑경에 욕도..미안하다"(차차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월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결혼 29년차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갈등이 공개됐다.
이날 조갑경은 "집이 불편하다"고 말하며 "오히려 공중 화장실이 편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조갑경이 집이 불편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조갑경은 심리적인 어려움을 토로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홍서범이 아내 조갑경에게 "미안하다"고 말한 이유는?
8월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결혼 29년차 홍서범♥조갑경 부부의 갈등이 공개됐다.
이날 조갑경은 "집이 불편하다"고 말하며 "오히려 공중 화장실이 편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실제로 공중화장실에서 10분, 20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조갑경이 집이 불편해진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약 30년 간 모시고 산 시어머니가 치매에 걸렸기 때문이었다.
홍서범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처음엔 엄마가 왜 저러나 화를 냈다. 사람을 의심하고 길도 못 찾더라. 그렇게 똑똑하시던 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며느리에게 욕도 하고 그랬는데, 얼마나 힘들었겠나. 아내에게 미안하다"는 속내를 전했다. 이에 조갑경은 심리적인 어려움을 토로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사진=tvN '우리들의 차차차'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비, 당당한 양심 실종 발언 “뚱뚱하면 어때 착하면 OK”(시즌비시즌)
- 숏박스 김원훈, 오늘(27일) 8년 연애 후 결혼식 ‘현실 장기연애 커플’
- ‘자산 50억 돌싱’ 정숙 “제가 잡아 먹나요?” 연애 돌진(나는 SOLO)
- 박하선, 59m 높이 미끄럼틀 타고 트라우마→속옷 노출 오해 해명
- 김준호, 승무원 출신 5살 연상 아내 공개→외출하자 용돈 쾌척 ‘감탄’(슈돌)
- 장가현, 공용 테이블에 발 떡하니‥카페에서 비매너 행동
- 마약 절대 안한다더니…남태현, ♥서민재와 필로폰 혐의 입건
- 김정민, 前남친 10억 소송 전말 “꽃뱀 악플, 극단적 생각도”(특종세상)[어제TV]
- 강태오, 장동윤과 男男키스 과거영상 공개 “입술관리 신경 써” (연중 라이브)
- 손연재 결혼식 꽃장식=중형차 값, 손예진과 같은 브랜드 웨딩드레스 (연중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