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디 "♥이대은, 첫 만남서 '대한민국 가장 잘생긴 야구선수' 라고"(차차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과 극, 이대은♥트루디 커플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8월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8개월 차 신혼 부부 이대은♥트루디의 첫 만남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루디는 첫 만남을 회상하며 "아는 사람이 불러 나간 자리에 이대은이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내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야구선수'라고 했었다"고 폭로해 이대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극과 극, 이대은♥트루디 커플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8월 15일 방송된 tvN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8개월 차 신혼 부부 이대은♥트루디의 첫 만남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전혀 다른 분야에 종사 중인, 독특한 조합의 두 사람. 트루디는 첫 만남을 회상하며 "아는 사람이 불러 나간 자리에 이대은이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내게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야구선수'라고 했었다"고 폭로해 이대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트루디는 "내게 '결혼 언제 할 거냐'고 멘트를 하더라. 너무 잘생겨서 바람둥이일 거라고 100% 확신을 하고, '결혼 생각 없다'고 했더니, '그럼 나도 안 해' 하더라. 그때 심쿵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대은은 "여성분에게 제가 먼저 대시한 적은 처음"이라고 덧붙이며 트루디에게 한눈에 반했다고 전했다.(사진=tvN '우리들의 차차차'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