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물보' 작가, 출연자와 결혼 소식에 이수근X서장훈 "늘 행복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그램 전 출연자와 작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8월 15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무물보) 178회에서는 출연자 근황이 전해졌다.
이수근은 당시 출연자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그것도 우리 작가랑 백년해로를 약속했다고 한다"라며, 결혼 상대가 '무물보' 작가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두 보살은 전 출연자와 '무물보' 작가의 행복을 기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프로그램 전 출연자와 작가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8월 15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무물보) 178회에서는 출연자 근황이 전해졌다.
이날 출연자 근황 뉴스로, '무물보'가 정규 편성도 전인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했던 파충류 카페를 운영 중인 사장님의 소식이 전해졌다. 이수근은 당시 출연자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며 "그것도 우리 작가랑 백년해로를 약속했다고 한다"라며, 결혼 상대가 '무물보' 작가임을 밝혔다.
서장훈은 "오해하실까 말씀드리자면 여기 출연해서 작가를 만난 것이 아니라 원래 작가 남자친구였다"라며, 초창기 고민 상담 신청하는 사람이 너무 없어 작가 남자친구까지 출연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수근은 "괜히 쓸데없이 집에 뱀 풀어서 뱀에 물리는 일 없도록 해달라. 가뜩이나 보살 작가님 부족 난이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최근도 작가 한 명이 그만둔 상태라며 "별의별 사람이 많다. 우리가 말을 안 해서 그렇지"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두 보살은 전 출연자와 '무물보' 작가의 행복을 기원했다.
(사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
- “못 참는다고” 한정민♥조예영, 키스→허벅지 터치, 스킨십 폭발(돌싱3)[결정적장면]
- 손호영, 아나운서와 사귀었었나…안 만나본 직업군 질문에 당황(신랑수업)
- 김빈우 “남편과 죽일 듯이 피 터지게 싸워” 무슨 일?
- 임진모 “아들 지난해 뇌종양으로 사망, 아들 몫까지 최선 다할 것”(마이웨이)
- 기안84 “혀 들어가면 사귀어야”→이시언 “마지막회 될 뻔” 경악
- 서하얀, ♥임창정 콘서트 준비 중 기절…CEO+슈퍼맘 되기 쉽지 않아
- 송혜교, 수백억인 줄 알았는데…명품보다 소중한 공주 주얼리 세트
- ‘8월 결혼’ 손연재, 웨딩 화보 공개‥♥9살 연상 예비신랑 손 꼭 잡았네
- 이지혜, 한강뷰 아파트 떠나 이사…나경은 안부 전화에 감동(관종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