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 체중 증가 고민 "60kg 찍음" [스타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지혜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15일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0kg 찍음. 키 169"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아 고민된다. 얼굴과 뱃살은 함께 가는 건가. 키 169. 갑자기 찐 감자가 먹고 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배추와 당근, 루꼴라가 들어간 다이어트 음식을 만드는 김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0kg 찍음. 키 169"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아 고민된다. 얼굴과 뱃살은 함께 가는 건가. 키 169. 갑자기 찐 감자가 먹고 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배추와 당근, 루꼴라가 들어간 다이어트 음식을 만드는 김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영상 속에서 김지혜는 헤어 스타일링을 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지혜는 "아 고민된다. 얼굴과 뱃살은 함께 가는 건가"라며 "갑자기 찐 감자가 먹고 싶다"고 덧붙이며 체중 증가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한편 김지혜는 동료 코미디언 박준형과 지난 2005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 프리지아, 이건 짝퉁 아니지? '5억 롤스로이스 샤넬' 명품ing
☞ AOA 출신 초아, 수영복 입고 화끈한 휴가 즐기기
☞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 '엄태웅 아내' 윤혜진 '매일 세끼 밥하기..징글징글'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 스타뉴스
-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 스타뉴스
- 프리지아, 이건 짝퉁 아니지? '5억 롤스로이스+샤넬' 명품ing - 스타뉴스
- AOA 출신 초아, 수영복 입고 화끈한 휴가 즐기기 - 스타뉴스
-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 스타뉴스
- '엄태웅 아내' 윤혜진 "매일 세끼 밥하기..징글징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지미니의 댄스타임' 전 세계 열광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팬투표 24개월 1위 新기록..K팝 'No.1'
- 석진is뭔들♥ 방탄소년단 진, 눈길 사로잡는 스타 1위
- "우릴 원한다면" 방탄소년단 진 향한 하이네켄의 '무한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