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 거미 떠올리며 "탤런트랑 결혼한 애..이름 기억 안 나"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미경이 후배 가수 거미를 언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N 음악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는 박미경이 등장한 가운데 자신을 소환한 미스터리 싱어 정체를 궁금해 했다.
박미경은 제작진에게 "그 사람이 저를 보고 싶어서 초대한 거 아니냐"라면서 수많은 선후배 가수들을 떠올렸다.
서문탁, 김태영, 마야 등이 언급됐고 박미경은 "그 누구지? 탤런트랑 결혼한 애"라며 기억을 더듬어 궁금증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박미경이 후배 가수 거미를 언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N 음악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는 박미경이 등장한 가운데 자신을 소환한 미스터리 싱어 정체를 궁금해 했다.
박미경은 제작진에게 "그 사람이 저를 보고 싶어서 초대한 거 아니냐"라면서 수많은 선후배 가수들을 떠올렸다. 서문탁, 김태영, 마야 등이 언급됐고 박미경은 "그 누구지? 탤런트랑 결혼한 애"라며 기억을 더듬어 궁금증을 더했다.
박미경은 이내 "그래, 거미다"라면서 웃었다. "걔는 이름이 거미라서 기억이 더 안 나, 사람인데 이름이 거미니까"라고도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이후 싱어의 정체가 공개됐다. 박미경과 오래 전 호흡을 맞췄다는 베이시스트 이태윤과 환희 밴드였다. 이들은 '세월이 가면'을 함께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박미경은 멤버들을 보자마자 울컥했다. 또 "너무 행복하다. 오빠들이랑 이 무대에 서 있다는 게 세계에서 최고로 행복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스터리 듀엣'은 원통형 벽을 사이에 두고 두 명의 미스터리 가수가 감동의 무대를 완성하는 음악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llll@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현진우 "집에서 불륜 의심, 6개월간 가출후 아내와 '화해의 밤'…여섯째 탄생"
- '목동의 자랑' 전현무 "어머니가 그냥 싫었다…얼굴만 봐도 짜증"
- 이동건, 딸 로아와 뭉클한 하루…"아빠 아픈 게 제일 싫어"
- "수능 만점자에 부산대 권유했더니 싸한 분위기…인생 망치는 제안인가요?"
- 100일 아들 향해 "성교육 잘 시켜라"…예비 성범죄자 취급한 친구에 '분노'
- 박은영, 강남 '270도 파노라마 뷰' 새 집 공개 "남산·북한산·도봉산까지 보여"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 방시혁, '우결'할 뻔한 엄정화와 재회…다정한 미소에 커피차 응원까지 [N샷]
- 서동주, 발리서 또 한 번 파격 비키니…글래머 몸매에 시선집중 [N샷]
- 별풍선 364억 터진 BJ, 수수료 떼도 291억 수입…'엑셀 방송'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