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얀, 피로 누적으로 링거 투혼.."임창정 앞에서 민망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병원에서 비타민 수액을 맞는 모습이 담겼다.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함께 병원을 방문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임창정은 서하얀의 병원 진료에 동행했고, 서하얀은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함께 갑자기 생긴 새치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병원에서 비타민 수액을 맞는 모습이 담겼다.
1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함께 병원을 방문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서하얀은 임창정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육아, 살림에 이어 회사일까지 업무가 더해져 과부하가 왔다고 털어놨다. 이에 임창정은 서하얀의 병원 진료에 동행했고, 서하얀은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함께 갑자기 생긴 새치에 대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의사는 서하얀에게 "피로 누적으로 인해 면역력 저하의 위험성이 있는 상태다"라며 비타민 수액을 처방했다.
링거 주사를 맞게 된 서하얀은 "남편이 더 바쁘니까 맞기 민망하다"라며 쑥스러워했고, 자신을 걱정하는 임창정을 "걱정마, 난 강하고 건강해"라고 달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