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4·폴드4'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
SKT, 에버랜드 VIP 패키지 증정
KT, ‘우영우’ 캐릭터 에디션 출시
LGU+, ‘지프’ 캠핑 패키지 제공
삼성전자가 지난 10일 발표한 신제품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4’(폴드4)와 ‘갤럭시Z플립4’(플립4)의 사전예약이 16일부터 시작된다.
15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폴드4·플립4를 개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에버랜드 투어가이드의 전담 안내와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된 1박2일 ‘원더랜드 VIP 패키지’(17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 2장씩을 증정한다. 운동·헬스 유튜버들의 원데이 클래스와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 혜택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제공한다.
KT는 최근 자회사 KT스튜디오지니가 제작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활용한 에디션을 출시한다. 최근 신드롬급 인기를 보이고 있는 ‘우영우’ 캐릭터를 활용한 우영우 에디션은 플립4 화이트와 피크닉 매트, 머그잔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주인공 우영우가 좋아하는 고래가 수면 위로 뛰어오르는 모습의 그림이 들어가 우영우 에디션은 일반 플립4(256GB 기준)의 출고가(135만3000원)보다 3만3000원 비싸다.
KT는 폴드4·플립4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및 커버 1종, 컬래버 액세서리 무작위 1종, 삼성닷컴 앱 30% 할인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권,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원드라이브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등을 제공한다. KT 전용 혜택으로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도 준다.
LG유플러스는 폴드4·플립4 사전예약자가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뒤 개통을 완료하면 추첨을 거쳐 자동차 브랜드 ‘지프’와 함께 제작한 캠핑 패키지를 200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 LG유플러스는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플립4 에디션을 3만대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윤정 기자 yyj@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힌지 얇아지고 배터리 용량 개선, 거슬리던 것 사라져 ‘탐난다’
- [속보]경찰, 서울서부지법 7층 판사실 침입한 40대 남성 구속영장 신청
- [사설]윤석열의 ‘헌재 궤변’, 헌법·법치 농락이다
- [속보]윤석열 “국회와 언론은 대통령보다 갑…계엄 해제 막는다고 안 막아져”
- “윤석열과 싸운 이준석처럼”···개혁신당 허은아, 당원소환에 가처분 예고
- [속보]윤석열, 헌재 등장 첫 발언은 “난 자유민주주의 신념으로 살아온 사람”
- 대통령실 행정관 “헌재 향하는 모든 곳서 대통령님 응원을” 지지자 결집 유도
- 삼엄한 경계에 막힌 윤 지지자들, 윤석열 헌재 등장하자 “파이팅!”
- [속보] 윤석열 측 “포고령은 김용현이 작성한 것…실행 계획 없었다”
- “김해엔 빨갱이 많다” 국민의힘 김해시의원들 집회 발언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