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김나영, 광복절 기념도 남다르게 "대한독립만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광복절을 맞이해 태극기를 보였다.
15일, 김나영은 자신의 SNS에 "대한독립만세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핸드폰 화면에 떠 있는 태극기와 그에 하트 이모티콘을 붙인 김나영의 센스가 돋보인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에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광복절을 맞이해 태극기를 보였다.
15일, 김나영은 자신의 SNS에 “대한독립만세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핸드폰 화면에 떠 있는 태극기와 그에 하트 이모티콘을 붙인 김나영의 센스가 돋보인다.
이를 본 팬들은 "ㅎㅎ역시 언니다워요",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나영언니", "우리 모두 감사히 하루하루를 보내야죠 한 번 더 그 마음을 들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에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다. 이후 지난 해 11월 마이큐와 열애 사실을 인정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김나영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