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4일 KT전 허슬두데이 진행..홍건희 캐리커처 에코백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24일 잠실구장에서 KT 위즈와 주중 홈 2연전 마지막 날 경기를 치른다.
두산 구단은 이날 경기에서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블루 지정석 108, 109블럭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변경 운영한다.
허슬두데이 경기 예매는 17일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24일 잠실구장에서 KT 위즈와 주중 홈 2연전 마지막 날 경기를 치른다. 두산 구단은 이날 경기에서 '허슬두데이'(Hustle Doo Day) 행사를 진행한다.
두산 구단 상징인 허슬두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 블루 지정석 108, 109블럭을 휠라허슬두 A, B존으로 변경 운영한다.
해당 좌석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홍건희(투수) 캐리커처가 새겨진 FILA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한 이닝 교대시 전광판 라이브로 홍건희 응원 인터뷰 기회도 주어진다.
허슬두데이 경기 예매는 17일 시작된다. 오전 10시부터 2022년 베어스클럽 회원 대상으로 휠라허슬두 A존(기존 블루석 109블럭)이, 11시부터 일반 예매로 휠라허슬두 B존(기존 블루석 108블럭)이 각각 오픈 예정이다.
해당 좌석 티켓 소지자는 경기 당일 1루 내야광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을 제시해 에코백을 수령할 수 있다.
홍건희는 올 시즌 중간 계투와 마무리를 오가며 쏠쏠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15일 기준 44경기에 등판해 49이닝을 소화했고 1승 7패 12세이브 9홀드 평균자책점 3.67을 기록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이대호 "2010년 두산과 준PO 잊을 수 없어요"
- 이대호 은퇴 투어 스타트 더 우울한 롯데 두산에 스윕패
- 두산 안승한 선발 출전 쐐기 타점 보답 '나도 모르게 세리머니'
- 두산, 한화에 9회 뒤집기 승 4연승 롯데 끝내기 패 7연패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