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필 감독 '놉', '탑건' 제치고 외화 예매율 1위 등극 [SS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던 필 감독의 신작 영화 '놉'이 '탑건:매버릭'(이하 '탑건')을 제치고 외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놉'은 15일 오후 3시 20분 께 사전 예매량 41,045장을 기록, 종전 1위였던 '탑건'을 제쳤다.
이는 팬데믹 이후 호러 스릴러 장르 영화 중 최고의 흥행을 보였던 '콰이어트 플레이스2'(2021)의 개봉 이틀 전 사전 예매량인 22,290장을 훌쩍 뛰어 넘는 예매 속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놉’은 15일 오후 3시 20분 께 사전 예매량 41,045장을 기록, 종전 1위였던 ‘탑건’을 제쳤다.
이는 팬데믹 이후 호러 스릴러 장르 영화 중 최고의 흥행을 보였던 ‘콰이어트 플레이스2’(2021)의 개봉 이틀 전 사전 예매량인 22,290장을 훌쩍 뛰어 넘는 예매 속도다.
뿐만 아니라 감독의 전작인 ‘겟아웃’(2017)과 ‘어스’(2019)의 개봉 이틀 전 사전예매량 1,804장, 22,464장을 넘는 수치다.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작품으로 재미교포 배우인 스티븐 연이 출연한다.
북미 개봉 당시 1억 7백 만불 수익을 달성했다. 국내에서는 17일 개봉한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유니버설픽쳐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언더붑 부족했는지 속옷만 입고…제이미 말리는데 ♥던 뭐하나[★SNS]
- 함연지, 남편과 기러기 부부 시작 "2년 뉴욕 MBA 공부"(햄연지)
- 소녀시대 뮤비 감독, 디자인 도용 인정...사과
- '금쪽상담소' 현정화, 미모 대박 첫째 딸 공개..오은영 "여배우인 줄"
- 송혜교가 1000원짜리 목걸이를? 수백억 명품인 줄 알았는데
- 최여진, 이상형 허경환과의 결혼 생각 "이 사람이면 괜찮겠다"('미우새')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