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홍종현, 캠핑장 폐업 위기에 긴장 가득.."철수해야 할 것 같아" ('배우는 캠핑짱')

안소윤 2022. 8. 15. 16: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는 캠핑짱' 세 사장이 폐업 위기에 놓인 캠핑장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아수라장이 된 캠핑장 때문에 긴장 상태에 둘러싸인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캠핑장이 평화를 되찾고 무탈하게 아침 해를 맞이할 수 있을지 손님 걱정에 잠 못 이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밤이 궁금해진다.

한편,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은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채널A, ENA채널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는 캠핑짱' 세 사장이 폐업 위기에 놓인 캠핑장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아수라장이 된 캠핑장 때문에 긴장 상태에 둘러싸인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캠핑장에는 버스킹 공연의 게스트 2AM 창민과 소유가 선사한 달달 기류가 채 가시기 전에 역대급 돌풍이 불어닥친다. 갑작스레 불어온 바람은 무방비 상태였던 캠핑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린다고. 초보 사장님들은 당황하던 것도 잠시, 손님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바람과의 사투를 벌인다.

특히 능숙하게 대처하는 프로 캠퍼들과 달리 애를 먹고 있던 초보 캠퍼 손님을 발견한 박성웅은 침착하게 텐트 철거를 진두지휘하며 맏형다운 카리스마를 뽐낸다. 사장님들의 고군분투에 이웃 손님들까지 합세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간다.

그러나 이런 사장님들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바람은 점점 더 거세져 '발이3'의 관리사무소까지 덮쳐온다. 결국 제작진은 "베이스캠프를 철수해야 할 것 같아요"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전한다.

이에 세 사장님은 '발이3'다운 팀워크를 발휘, 눈물겨운 폐업 위기 극복기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과연 캠핑장이 평화를 되찾고 무탈하게 아침 해를 맞이할 수 있을지 손님 걱정에 잠 못 이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의 밤이 궁금해진다.

한편,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은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