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X김지민, 스튜디오 떠나고 싶게 만든 로컬 음식은? ('오픈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런 MC들이 스튜디오를 떠나고 싶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는 여행에서 찐 로컬을 느낄 수 있는 길거리 음식에 대해 소개한다.
여행하는 한국 오픈러너와 현지인들이 소개하는 오픈런 필수 음식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이 소개됐다.
전 세계 오픈런 해야 할 길거리 음식은 무엇인지 오는 16일 오전 9시 오픈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픈런 MC들이 스튜디오를 떠나고 싶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1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는 여행에서 찐 로컬을 느낄 수 있는 길거리 음식에 대해 소개한다.
첫 번째 코너에서는 길거리 음식의 천국, 아시아의 먹거리들을 소개한다. 여행하는 한국 오픈러너와 현지인들이 소개하는 오픈런 필수 음식까지,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이 소개됐다. MC 김지민은 시작부터 “미쳤다. 보기만 해도 미쳤다.”라면서 힘들어했다. 거기에 축제 같은 야시장의 분위기와 다양한 먹거리들의 향연에 MC들은 “저기에서 방송하고 싶다.”“저기에 있으면 얼마나 재밌을까”등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 신지훈은 “사장님 저희 보내주세요~” 라며 직접적으로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대자연의 나라 아프리카의 길거리 음식이 소개됐다. 아프리카의 음식이 생소한 MC들은 소개되는 음식들에 “맛이 너무 궁금하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또한 평소 접하지 못했던 음식들에 내내 맛을 궁금해하던 MC 김지민은 100% 착즙 과일 주스를 먹는 모습에 “더운 나라 과일이 얼마나 맛있는지 알잖아요.”라면서 부러움을 표했다.
전 세계 오픈런 해야 할 길거리 음식은 무엇인지 오는 16일 오전 9시 오픈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싱가포르 최초 여성 사형수, 질투로 인한 잔혹 살인 사건에 '경악' ('장미의 전쟁') | 텐아시아
- 소유, 조원희와 누가누가 못하나 대결 '꿀잼' ('전설끼리 홀인원') | 텐아시아
- 최예나X최성민, 헬스장서 걸그룹 댄스 메들리...누가 봐도 남매 맞네 (‘호적메이트’) | 텐아시
- 박명수 "자가격리만 3번...하도 많이 당해 계획도 생겨"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이찬원, 방콕에서 사온 선물로 경품 이벤트 진행 (‘톡파원 25시’) | 텐아시아
- [TEN 포토] TAN 재준-지성 '차도남의 하트'
- [TEN 포토] TAN '사랑스러운 하트'
- [TEN 포토] TAN '개성 넘치는 스타일'
- 안재현, 첫 등장부터 압도적 존재감…활기찬 포문 열었다 ('진짜가 나타났다')
- [TEN 포토] 라포엠 최성훈 '멋진 하트'